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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뚜뚜비 작성일20-07-02 11:49 조회3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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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th Korea’s consumer price stayed flat in June from a year ago, avoiding a second consecutive month of negative inflation partly thanks to cash handouts from the government to households.파워볼실시간

The benchmark consumer price index (CPI) in June was 104.87, unchanged from the same month a year earlier, the Statistics Korea data showed Thursday. A month earlier, the country revisited sub-zero territory for the first time since September last year when the country experienced the first-ever negative inflation of 0.4 percent due to subdued demand under the coronavirus crisis.

Agricultural, livestock and fishery product prices rose 4.6 percent and pushed up the overall inflation by 0.35 percentage point as demand grew with a boost by government’s cash handouts to spur consumer spending and relaxed social distancing rules.

Utilities prices gained 1.3 percent. Service costs inched up 0.1 percent, with personal service costs increasing 1.0 percent. Utilities fees rose 1.3 percent.


Prices of industrial products, however, fell 1.4 percent and dragged down the headline inflation by 0.47 percentage point. In particular, petroleum prices plunged 15.4 percent.

“While the government’s cash aid appeared to have helped pushing up the consumer prices, its effect was somewhat muted in June,” said Ahn Hyung-joon, Statistics Korea official. “The stimulus effects will likely be reflected later as the consumer price indicator is a typical lagging indicator” that tends to have a delayed reaction to a change in the economy. Ahn noted that restaurant and hospitality service output jumped 14.4 percent while dining out prices rose by a mere 0.6 percent in June.

In June, core inflation, which excludes volatile agricultural product and oil prices for longer-term inflation trend judgment, gained 0.6 percent. The CPI without food and energy, the standard by the Organization for Economic Cooperation and Development (OECD), rose 0.2 percent.


New York Macy's fireworks show

Fireworks explode in the sky above Times Square in New York, New York, USA, 01 July 2020. The fireworks' location was not announced until about an hour before the show began to avoid attracting large crowds amid the ongoing coronavirus pandemic. EPA/PETER FOLEY

▲ KIA 홍상삼.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광주, 신원철 기자] 11년 동안 머물렀던 친정 팀 두산에서 방출의 아픔을 맛본 KIA 홍상삼이 제2의 전성기를 찾았다. KIA 맷 윌리엄스 감독은 6월 가장 돋보인 투수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고민 없이 "홍상삼"이라고 밝혔다. "경이롭다"는 수식어까지 달았다.

스프링캠프에서 5선발 경쟁에서 밀려났을 때, 만 30세 미만 젊은 선수들로 꽉 채워진 KIA 불펜에서 홍상삼의 자리는 없는 듯했다. 홍상삼은 팀의 개막 엔트리에도 들지 못했다. 그래도 홍상삼은 "조급해하지 않고 준비만 잘하고 있으면 된다고 믿었다"며 '관록'이 느껴지는 한 마디를 남겼다.

준비의 결실이 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 홍상삼은 6월 2일 KIA 유니폼을 입고 처음 1군에 올라와 한 달 동안 10경기에서 홀드 3개를 얻었다. 9⅓이닝을 던지면서 4피안타 9볼넷을 내줬지만 탈삼진이 무려 19개다.

스스로는 "볼넷은 주자가 나가도 한 칸이다. 탈삼진은 위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막는 방법이라 볼넷을 줄이는 것보다 탈삼진을 늘리고 싶다"고 말했다. 6월은 그 목표를 이룬 시간이었다.엔트리파워볼


▲ KIA 맷 윌리엄스 감독. ⓒ 곽혜미 기자
월간 평균자책점 2.89를 기록한 홍상삼의 활약에 윌리엄스 감독도 엄지손가락을 들었다. 윌리엄스 감독은 1일 광주 한화전을 앞두고 지난달 가장 눈에 띄었던 선수로 홍상삼과 유민상을 꼽았다. 그는 홍상삼은 경이로운 한 달을 보냈다. 불펜에서 여러 가지 임무를 맡겼는데 다 잘해줬다. 유민상도 좋았다. 여기저기 아픈 곳이 있는데 잘 버텼고, 꾸준히 좋은 타격을 했다"고 말했다.

윌리엄스 감독은 홍상삼의 호투 이유를 특유의 '거친 투구'에서 찾았다. 또 "반대 손 타자 상대를 어려워하는 투수가 있는데 홍상삼은 그렇지 않다. 선발 경험 있는 선수들은 불펜에서 구속이 오르는 경향이 있다. 홍상삼 역시 마찬가지인 것 같다"고 말했다.

1일 경기에서 홍상삼의 진가가 드러났다. 1-2로 끌려가던 6회 1사 1, 2루에서 등판해 시작부터 폭투를 던졌다. 안타 하나면 경기가 완전히 넘어갈 수도 있는 위기였지만 홍상삼은 자신의 강점을 살릴 줄 알았다. 탈삼진-볼넷-탈삼진으로 6회를 실점 없이 넘겼다. KIA는 9회말 나지완의 끝내기 안타로 4-3 역전 드라마를 썼다.
e-쇼룸 비롯 현장서 포토·SNS 이벤트 진행
3~5일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서 쇼룸 운영


[서울경제] 르노삼성자동차는 3~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XM3 팝업 쇼룸 운영 및 포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쇼룽에는 3가지 컬러의 XM3 차량이 전시된다. 르노삼성자동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사전 이벤트로 XM3 팝업 쇼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 가족 또는 지인을 댓글로 태그하고 같이 가고 싶은 이유를 남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멀티 아이스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XM3 POP-UP 쇼룸에서 ‘인생네컷, 차생네컷’ 이벤트에 참여한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마트폰 스트랩을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을 제공한다.

이번 쇼룸은 전시장 콘셉의 오픈형 공간으로 준비됐다. 쇼룸에 방문한 고객들은 전문가들을 통해 XM3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XM3는 세단과 SUV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준중형 세단과 소형 SUV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탄탄한 성능과 편의기능에 더해 동급 최고의 가성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만에 출고대수 2만대를 돌파했고 4개월 연속 월 5,000 대 이상 판매고를 달성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XM3에 특별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XM3 POP-UP 쇼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역사 이래 최단 기간 1만대 출고 돌파의 흥행 저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를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6개월간 3.5% 또는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는 신개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36개월 금리 4.9% 또는 48·60개월 금리 5.5%에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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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인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은혜 기자]걸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이자 연습생 이해인이 새 소속사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2일, 이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더그루브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 속에 이해인은 어깨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채 턱을 손에 괘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깊게 파인 쇄골의 섹시함과 청순한 미소가 청순글래머를 연상시킨다.

한편, 이해인은 팬들에게 자신의 소식과 고마움을 전했다.

다음은 이해인 인스타그램의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해인입니다.홀짝게임
오늘은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더그루브 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의 시작을 함께하게 된 식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저보다 더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누구보다 사랑하고 누구보다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늘 간절한 마음 잊지 않고 자주 되돌아 보는 해인이가 될 테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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